본문 바로가기

크림코코넛

부평 파티룸 핑크블링에서 친구들과 파티

안녕하세요. 페니크림입니다 :)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글쓰는건 좋아하는데 막상 쓰려고만 하면 왜이렇게 귀찮은지.. ㅎㅎ (다들 공감하시죠?)

오늘은 오랜만에 부평 파티룸 핑크블링 소식 가져왔어요.

 

제가 운영하는 부평파티룸 크림코코넛에서는 친구들과 자주 놀지만 운영자가 다른 핑크블링에서는 놀아 본적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핑크블링 사장님 매출도 올려줄 겸 친구들과 예약해서 다녀왔어요.

(아! 파티룸 핑크블링에서 제 결혼식한건 안 비밀! 이건 다시 글쓰러 올께요 ㅎㅎ)

 

사진1 친구들과 닌텐도 스위치를 빔 프로젝터에 연결해 게임 오버쿡드2를 플레이하는 모습
사진2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한 돈까스

부평 파티룸 핑크블링에 도착하자마자 배가 고팠던 친구들과 전 배민 어플을 켜고 바로 음식주문에 들어갔습니다.

한 친구가 돈까스가 먹고 싶다고 해서 미스터카츠라는 돈까스집에서 옛날 왕돈가스와 로제치즈카츠를 주문했는데,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

핑크블링 주소로 설정해 놓으면 뜨니 놀러와서 돈까스 먹고 싶으시면 추천드려요. 미스터카츠!

이왕 주소 얘기가 나왔으니 지도 바로 첨부 할께요.

 

인천 부평구 시장로 82 3층 부평파티룸 핑크블링 (지번: 부평동 146-16)

 

배를 채웠으니 이제 놀아야죠!

요새 신랑이랑 친구들이랑 넷이서 재밌게 하고 있던 오버쿡드2를 하기위해 룸에 구비되어 있는 스크린을 설치하고, 빔프로젝터에 닌텐도 스위치를 연결했어요~

사진3 빔프로젝터에 연결한 닌텐도 스위치

집에서 TV로 게임 하다가 넓은 곳에서 게임하니 영화관에서 게임하는 것 같아 괜히 더 재밌는 것 같았어요 :-)

나중에 부평 파티룸 핑크블링 사장님이 닌텐도 스위치도 연결 되냐며 엄청 놀라더라구요.

하지만 오버쿡드2는 최대인원이 4명이여서 핑블 사장님은 껴주지 못했어요 ㅎㅎ

 

사진4 빔 프로젝터에 핸드폰 연결해서 블루투스 마이크로 노래 부르는 모습

한참 게임하다가 보드게임 놓아둔 선반에서 마이크를 찾았어요.

이때가 코로나19 2단계여서 노래방에 가지 못했던 상황이라 블루투스 마이크를 보니 너무 반가웠습니다.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하는 우리 친구들이 가만히 있을 리 없죠.

이번엔 빔 프로젝터를 핸드폰 미러모드로 변경 한 후 노래를 부르기 시작합니다.

조명이 이뻐서 그런지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노래 부를 맛이 난달까요?

 

진짜 오랜만에 흔들어 째기면서 신나게 노래부르며 놀았습니다.

부평 노래방 파티룸을 찾는다면 파티룸 핑크블링 추천드려요!

노래방 기기가 있는 건 아니지만 이렇게 연결해서 쓰니 노래방 부럽지 않습니다~

(역시나 핑블 사장님은 이런게 되냐며 놀라워 하시네요. 누가보면 나이많은 아저씨 인줄 알겠어요.)

 

사진5 부평 파티룸 핑크블링 내부 모습

스크린도 커서 영화관 같지 않나요?

나중에 또 놀러가면 공포영화 준비해 와야겠어요.

진짜 재밌을 것 같아요! 공포물은 여럿이서 같이 봐야 꿀잼이잖아요 ㅎㅎ

룸도 큰편이여서 쇼파랑 카페트에서 옹기종기 모여서 과자먹으며 영화보는 상상을 하니 다시 영화보러 가야겠어요.

(폰 어디있냐!? 빨리 예약 하자!!)

 

사진6 핑크블링 핑크포토존

요번에 방문하니 오픈할 땐 없었던 포토존이 있었어요.

이름은 파티룸 핑크블링인데, 핑크가 없어서 왜 핑크블링인가 했었거든요.

이번에 가니 한쪽 벽면을 완전 핫핑크과 핫핑크 조명으로 꾸며 놓으셨어요!

 

사진7 핑크포토존에서 곰돌이 인형과 함께 사진 찍는 친구

귀여운 곰돌이 인형과 포토존에서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나 왜 가지고 있는 사진이 이것 뿐이냐..)

친구들이 핑크 포토존을 엄청 좋아했어요. 이제야 진짜 파티룸 핑크블링이 된 것 같네요~

여성분들이 오시면 이 포토존을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

 

사진8 테이블에 피자와 치킨, 떡볶이 세팅하는 모습
사진9 핑크블링에서 주문한 음식 먹는 모습

한참 놀다보니 또 밥먹을 시간이 되었네요!

밝게 조명을 다 켜고 역시나 배민에서 피자와 치킨,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부평 파티룸 핑크블링 옆 건물에 마트도 있어서 구비되어 있는 보드게임으로 진 사람이 술 사기 내기를 했어요.

하필 우리 신랑이 졌네요.. (우리 생활비 ㅠㅠ)

그래도 착하게 핑블 사장님이 어떻게 매형 혼자 보내냐며 같이 가줬어요.(핑블 사장님이랑 제 관계 짐작가시나요?ㅎㅎ)

 

이 다음은 부어라 마셔라 코가 삐뚤어지게 마셔서 사진이 없네요..ㅎㅎ

핑크블링 오픈할 때 도와주고, 가끔 청소 하러가기만 했지 이렇게 예약해서 친구들이랑 놀아본 건 처음이라 새로운 느낌이였어요.

친구들과 오랜만에 밖에서 즐겁게 놀아서 좋았습니다.

코로나 땜에 어딜 가지 못하는데, 이렇게 파티룸에서 먹고 노니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기분이였어요.

(그중에서도 오랜만에 노래부르고 춤추니 좋았습니다.)

코로나 걱정이신 분들은 부평 파티룸 핑크블링에 오세요~

매번 살균 소독제 도포하니 걱정 없이 놀러오시면 되세요!

(제 파티룸 크림코코넛도 많이 놀러와주시구요 ㅎㅎ 깨알 홍보)

 

여기서 글 줄일께요. 

그럼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