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림코코넛

부평 파티룸 크림코코넛에서 생일파티

안녕하세요~ 페니크림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미세먼지 없는 봄은 너무 좋네요.

오늘은 부평 파티룸 크림코코넛 오픈 전 제 생일파티를 했던 일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오픈전이라 지금이랑 다르게 아직 완성 되지 못한 부분도 있지만, 즐거웠던 기억이라 한번 풀어보겠습니다.

 

부평 파티룸 크림코코넛에서 생일파티

부평 파티룸 크림코코넛이 아직 오픈 전인 3월 말.

페니크림, 저의 생일날이였습니다. ^0^

그래도 거의 완성 단계였기 때문이라 디테일한 부분말고는 현재 파티룸 크림코코넛과 거의 같습니다.

원래는 친구들과 부평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었는데, 제가 이곳으로 불렀습니다.

 

부평시장에서 생일파티 음식으로 닭강정을 사들고, 생일 당사자인 제가 매쉬망에 생일축하가랜드와 풍선으로 꾸몄습니다.(다음 생일에는 나도 누가 꾸며 줬으면 좋겠네요..ㅎ)

시간에 맟춰 친구들이 케이크와 음료수를 사들고 왔습니다.(블루베리 케이크는 사랑입니다.)

 

방파카는 저와 제 친구들을 위해서 파티룸 주방에서 라자냐를 만들어 줬습니다.

특히 봅이라는 친구가 엄청 맛있게 먹어서 방파카가 뿌듯해했어요.

파티룸안에 가스렌지와 전자렌지가 있어 쉽게 만들 수 있었대요.

 

생일파티 준비가 끝나 메인조명을 끄고 포인트 조명들을 켜서 은은한 파티분위기를 냈습니다.

제가 만든 공간에서 친한 친구들의 생일축하를 받으니 너무 감격스러웠어요.

친구들이 준비해 준 생일선물들도 너무 좋았습니다.

 

준비한 음식들을 나눠먹으며 그동안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생일선물로 받은 닌텐도 스위치로 마리오파티게임을 하고 꼴등한 친구가 아이스크림을 사는 내기도 했습니다.

대형 TV가 있어 저희처럼 스위치를 가지고 오셔서 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보셔도 좋으 실 것 같습니다.

HDMI케이블이 구비되어 있어 바로 연결하시면 돼요 :D

 

부평 파티룸 크림코코넛을 준비하면서 친구들이 많이 도와주고 격려도 많이 받았어요.

그들에게 정말 고맙습니다.

여러분들도 소중한 사람들과 파티룸 크림코코넛에서 좋은 추억 많이 쌓고 가셨으며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서 글 마치겠습니다. 이만, 총총.